신주아, 스타화보서 쇼핑몰 CEO 다운 타고난 패션감각과 포즈 선보여
각종 영화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하고 있는 신주아는 발랄하고 청순한 외모에서 풍기는 순진한 소녀의 이미지와 농익은 여인의 신비한 매력을 모두 갖춘 스타. 이번에 첫 선을 보인 스타화보 'Kiss & Body'는 '남자의 키스를 부르는' 신주아의 아름다운 몸매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지난 8월 발리에서 촬영된 스타화보에서 신주아는 이제까지 출연했던 작품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기 위해 과감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해 주목을 끌고 있다. 특히 침대 위에서 선보인 순수하면서도 뇌쇄적인 청순글래머의 모습과 욕조와 수영장에서 촬영한 도발적이고 유혹적인 비키니 사진, 사랑스러운 비치웨어를 입은 청순하고 발랄한 모습은 거부할 수 없는 유혹 그 자체라는 평이다.
168cm, 47kg의 이상적인 몸매의 소유자 신주아는 쇼핑몰 CEO답게 스타화보에서도 타고난 패션감각과 끼를 자랑했다. 특히 의상 스타일과 컨셉 따라 180도 달라지는 포즈와 분위기는 포토그래퍼의 포즈 요청이 따로 필요 없을 정도였다고. 또한 최고의 스타화보를 만들기 위해 비가 많이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새벽촬영까지 감행하는 신주아의 프로패셔널한 모습에 스태프들이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관계자는 "이번 스타화보는 과감한 스타일링 시도와 함께 신주아의 매력을 가장 잘 살려낸 화보"라며 "남자의 키스를 부르는 신주아의 매력을 마음껏 감상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주아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8253+ NATE/통화키를 누르면 SKT 무선 NATE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