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사

한예슬의 시크한 매력!!!!

by ENTER LIVE photographer 2012. 10. 26.

눈이 아름다운 배우 한예슬이 영화 <티끌모아 로맨스> 이후 거의 1년 만에 <얼루어 코리아>와 인터뷰 화보를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그녀는 지금껏 보여줬던 아름다운 모습 중 단연 돋보이는 눈에 초점을 맞춘 메이크업과 포즈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었다.

 

 

 

평소 눈이 충혈되는 편이라 눈만큼은 꾸준히 관리를 한다는 그녀는 다양한 포즈로 눈이 가진 매력을 십분 발휘하며 평소에 눈을 아름답게 관리하는 팁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전했다. 그리고 지난 1년 동안의 이야기와 배우이기 이전에 여자 한예슬에게 나이를 먹는다는 것은 어떤 의미인지, 평소에는 어떤 메이크업을 즐기는지에 대해서도 솔직 담백하게 이야기했다. “주름도 자글자글 생기고 그러면 아무래도 젊음이 주는 생기는 줄어들겠죠. 대신 세월이 주는 완숙미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요? 가만히 있어도 좋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분들이 있잖아요. 그런 사람이 되고 싶어요.”라며 내년에는 더 왕성한 활동으로 팬들 앞에 나타날 거라고 전했다.

 

 

한예슬과의 인터뷰와 아름다운 눈을 담은 화보가 담긴 <얼루어 코리아> 2012년 11월호는 전국 서점과 <얼루어 코리아>홈페이지(www.allu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및기사=얼루어 코리아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