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사

슈퍼!소닉 아이콘 이수혁,고준희의 시크한 매력!!

by ENTER LIVE photographer 2012. 7. 25.

 

패션 매거진 <보그 걸>이 뮤직 페스티벌 ‘슈퍼!소닉(SUPER!SONIC)’의 아이콘으로 선정된 이수혁, 고준희의 화보를 공개했다. 앞서 이수혁과 고준희를 모델로 한 ‘슈퍼!소닉’ 티저 포스터가 공개된 가운데, <보그 걸>과 진행된 화보도 공개되었다. 톱 모델 출신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며 배우로서의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는 이수혁과 최근 드라마 ‘추적자’를 통해 더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배우 고준희는 ‘어반 록 시크(urban rock chic)’ 컨셉트의 촬영을 훌륭하게 소화해냈다. 다양하고 세련된 포즈로 현장 스태프들을 감탄시킨 두 사람은 촉박한 일정에도 불구하고 밝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마지막까지 촬영에 임했다는 것이 촬영 관계자의 말이다.

 

 

 

 

현장 인터뷰에서 이수혁과 고준희는 각각 더 킬스(The Kills)의 노래와 제임스 모리슨의 ‘You give me something’을 이 날 촬영 현장과 가장 잘 어울리는 BGM으로 꼽았다. 또한 이수혁은 뉴 오더와 짐 클래스 히어로즈가, 고준희는 자우림과 장기하와 얼굴들이 슈퍼!소닉에서 가장 보고 싶은 아티스트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수혁과 고준희는 앞으로도 슈퍼!소닉의 뮤즈로서 페스티벌을 알리는 데 힘쓰게 된다.

 

 

 

한편, 올해 처음 열리는 슈퍼!소닉은 대중적인 라인업으로 유명한 일본의 음악 페스티벌 ‘섬머 소닉(Summer Sonic)’과의 유기적 관계를 바탕으로 8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된다. 콘서트와 페스티벌의 장점만을 모은 새로운 컨셉트의 도심형 아레나 콘서트형 페스티벌인 슈퍼!소닉에는 스매싱 펌킨스, 뉴 오더, 티어스 포 피어스, 짐 클래스 히어로즈, 백신스, 포스터 더 피플, 고티에, 소울왁스, 베이스먼트 잭스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과 자우림, 장기하와 얼굴들, 이디오테잎,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 글렌체크, 국카스텐 등 국내에서 지금 가장 핫한 밴드들이 출연한다.

 

[사진및기사=보그걸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