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매거진 <보그 걸>이 뮤직 페스티벌 ‘슈퍼!소닉(SUPER!SONIC)’의 아이콘으로 선정된 이수혁, 고준희의 화보를 공개했다. 앞서 이수혁과 고준희를 모델로 한 ‘슈퍼!소닉’ 티저 포스터가 공개된 가운데, <보그 걸>과 진행된 화보도 공개되었다. 톱 모델 출신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며 배우로서의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는 이수혁과 최근 드라마 ‘추적자’를 통해 더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배우 고준희는 ‘어반 록 시크(urban rock chic)’ 컨셉트의 촬영을 훌륭하게 소화해냈다. 다양하고 세련된 포즈로 현장 스태프들을 감탄시킨 두 사람은 촉박한 일정에도 불구하고 밝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마지막까지 촬영에 임했다는 것이 촬영 관계자의 말이다.
현장 인터뷰에서 이수혁과 고준희는 각각 더 킬스(The Kills)의 노래와 제임스 모리슨의 ‘You give me something’을 이 날 촬영 현장과 가장 잘 어울리는 BGM으로 꼽았다. 또한 이수혁은 뉴 오더와 짐 클래스 히어로즈가, 고준희는 자우림과 장기하와 얼굴들이 슈퍼!소닉에서 가장 보고 싶은 아티스트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수혁과 고준희는 앞으로도 슈퍼!소닉의 뮤즈로서 페스티벌을 알리는 데 힘쓰게 된다.
한편, 올해 처음 열리는 슈퍼!소닉은 대중적인 라인업으로 유명한 일본의 음악 페스티벌 ‘섬머 소닉(Summer Sonic)’과의 유기적 관계를 바탕으로 8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된다. 콘서트와 페스티벌의 장점만을 모은 새로운 컨셉트의 도심형 아레나 콘서트형 페스티벌인 슈퍼!소닉에는 스매싱 펌킨스, 뉴 오더, 티어스 포 피어스, 짐 클래스 히어로즈, 백신스, 포스터 더 피플, 고티에, 소울왁스, 베이스먼트 잭스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과 자우림, 장기하와 얼굴들, 이디오테잎,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 글렌체크, 국카스텐 등 국내에서 지금 가장 핫한 밴드들이 출연한다.
[사진및기사=보그걸 제공]
댓글